본문 바로가기
Films

파친코 PACHINKKO -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이민호, 김민하, 윤여정, 소설 원작

by bitdigger1 2022. 2. 26.

<역사가 우리를 망쳐 놨지만 그래도 상관없다.>

 

1900년대 초부터 1980년대 말까지를 배경으로 일제 강점기 부산 영도에서 오사카로 건너가 4대를 걸쳐 살아온 재일 한국인들이 살아남기 위해 가혹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겪어야 했던 핍박과 고난, 전쟁 속에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사연들을 생생하게 다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일본의 부유한 가문에 입양된 고한수(이민호)와 한수의 아이를 낳고 가난과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순자(전유나, 김민하, 윤여정)의 가족이 겪게 되는 한반도, 일본 어디에도 속하지 못했던 재일교포들의 도전과 생존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제목인 파친코는 일본 내에서 재일교포들이 가장 많이 종사하는 분야로 사행산업이라 손가락질 받지만, 차별과 탄압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뛰어들었던 삶의 현장으로 소설의 주 무대가 됩니다.

 

공개일 : 2022년 3월 25일

에피소드 : 8부작​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국어로 제작되었습니다.

 

2017년 출간된 미국 이민 1.5세대 출신 이민진의 베스트셀러 장편 소설 파친코 PACHINKO가 원작입니다.

3부작으로 이루어진 파친코는 이민진이 일본계 미국인 남편과 일본에서 체류할 때 알게 된 재일교포들의 고단했던 삶의 궤적을 주제로 쓴 장편 소설로 2017년 전미 문학상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좌측 위 이민호,진 하, 안나 사와이, 좌측 아래 김민하, 소지 아라이, 카호 미나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