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맬컴 앤 마리 Malcolm & Marie - 넷플리스 신작 로맨스 영화 기대작

by bitdigger1 2021. 1. 26.

MADLY IN LOVE.

자신의 영화 시사회에서 끝난 후 벌어지는 영화감독과 여자 친구의 하룻밤 사랑싸움을 다룬 넷플릭스 신작 로맨스 영화입니다.

성공적인 영화의 시사회가 끝난 후 영화감독 맬컴(존 데이비드 워싱턴)과 그의 여자친구 마리(젠다야)는 새벽에 집으로 돌아옵니다.

맬컴은 비평가들의 영화에 대한 반응을 기다리며 들떠 있지만 마리는 화가 나있습니다.

시사회 기념 연설에서 맬컴이 자신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이 불만이었기 때문입니다.

맬컴은 마리를 달래보지만 마리는 애써 피해왔던 것들을 건드리기 시작하고 두 사람의 사랑을 시험하는 긴장감 넘치는 하룻밤이 시작됩니다.


테넷, 블랙 클랜스맨의 주연을 맡았던 요즘 잘나가는 배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과 스파이더 맨 시리즈와 더 그레이티스트 쇼맨, 유포리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젠다야, 단 두 명의 배우만 출연하는 신작 로맨스 영화입니다.

흑백으로 촬영된 영화로 두 배우의 찰진 대사 연기만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근래 보기 드문 형식의 작품입니다.

연출과 각본은 젠다야와 함께 HBO 오리지널 시리즈 유포리아를 히트시키며 주목받고 있는 샘 레빈슨이 맡았습니다.

2021년 2월 5일 공개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