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Lines : WELCOME TO HIS OFFICE
로스앤젤레스의 잘나가는 변호사, 미키 홀러. 사고를 당한 후 자취를 감췄던 그가 한 살인 사건을 맡으면서 변호사로 복귀한다.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링컨 차를 타고서.
2년 전 사고로 법정을 떠났던 미키 홀러(마누엘 가르시아룰포).
그는 죄가 있건 없건 돈과 명성을 위해 어떤 의뢰인이라도 변호하면서도 윤리적 갈등 속에 고뇌하는 나름 인간적인 악당 전문 변호사입니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던 아내와 연인을 살해한 이중 살인 혐의로 기소된 할리우드의 유명 영화 제작자 트레버 엘리옷 사건의 변호를 맡고 있던 동료 변호사가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미키가 대신 변호를 맡게 됩니다.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그릭스 형사는 살인범이 또다시 그도 노릴 것이라는 위험을 경고하지만 엘리옷 사건에 석연찮은 음모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키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스스로 미끼가 됩니다.
그릭스 형사와 협력하여 진실에 다가가기 시작하면서 미키를 노리는 위협은 점점 더 커져 갑니다.
'NTGUILTY' 무죄라는 변호판을 단 링컨 타운카의 뒷자리에서 로스앤젤레스 시 전역에서 크고 작은 사건을 처리하는 악당 전문 변호사가 펼치는 선과 악, 정의와 불의, 양심과 죄의식의 대결 속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법정 공방을 다룬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공개일 : 2022년 5월 13일
에피소드 : 10부작
멕시코 출신의 배우 마누엘 가르시아룰포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1년 매튜 매커너히 주연의 동명의 영화의 리메이크가 아닌 마이클 코넬리의 미키 할러 시리즈 두번째 편인 2008년 작 탄환의 심판 The Brass Verdict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