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블랙 사이트 BLACK SITE - 액션 스릴러 영화, 미셸 모너핸

by bitdigger1 2022. 4. 21.

미국 국외 모처에 있는 CIA의 비밀 감금 시설, 블랙 사이트에 애비 요원(미셸 모너핸)이 새로 배치됩니다.
위협적인 위험한 테러리스트나 범죄자들을 불법으로 체포하여 수감하고 고문하는 1급 기밀로 분류된 시설에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 해칫(제이슨 클락)이 특수부대에 의해 체포되어 이송됩니다.

잔인한 방식으로 살상을 일삼아 악명이 높았던 그의 손에 남편을 잃었던 애비는 개인적인 복수를 결심하지만 영리한 해칫이 독방을 탈출해 요원들을 차례로 살해하기 시작하면서 블랙 사이트는 피로 얼룩져 갑니다.

추적을 시작한 애비와 요원들은 곧 내부에 공모자가 있다는 걸 알게 되지만 통신이 차단되면서 시설은 강제 폐쇄됩니다.고립된 요원들은 24시간 내에 사태를 수습하지 못하면 드론에 의한 폭격 위기에 놓이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게 된 애비는 해칫과 목숨을 건 시간과의 싸움을 시작합니다.

 

미로와 같은 블랙 사이트에 지상 최고의 위험한 범죄자와 고립된 CIA 요원의 쫓고 쫓기는 고군분투를 그린 밀실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공개일 : 2022년 4월 29일 (미국)

 

2018년 미션 임파서블 6편 폴아웃에서 줄리아 역으로 출연했던 미셸 모너핸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블랙 사이트(Black site)는 미국 국외에 있는 CIA의 비밀 수감 시설들의 총칭으로 그 장소는 1급 기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쿠바에 있는 관타나모 수용소가 유일하게 대중에게 공개된 블랙 사이트입니다.

전 세계의 테러 용의자나 범죄자들을 수감하고 주요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가혹한 고문을 통한 심문이 행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당한 법적 절차없는 무기한 구금과 비인간적인 대우로 국제 사회에서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