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광대 살인마 존 웨인 게이시, John Wayne Gacy: Devil in Disguise - 피콕 오리지널 범죄 다큐멘터리

by bitdigger1 2021. 11. 10.

TagLine : STRAIGHT FROM THE KILLER'S MOUTH

 

희대의 광대 살인마 Killer Clown 존 웨인 게이시를 다룬 범죄 다큐멘터리입니다.

광대 살인마 존 웨인 게이시는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살인마 중 한 명으로 단순히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33명에 달하는 젊은 남성과 소년을 살해했습니다.

이 소름 끼치는 사건들에 대해 사형 집행 전에 이루어졌던 게이시와의 직접 인터뷰와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그의 두 번째 전처와의 독점 오디오 및 비디오 인터뷰도 함께 공개합니다.

이 시리즈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또 누가 관여했는지에 대한 새로운 질문을 던지며 사건의 실체를 추적합니다.

공개일 : 2021년 3월 25일

 

평소에 스스로 만든 포고 Pogo라는 광대 분장을 하고 아이들을 돌보는 봉사를 해왔기에 광대 살인마 Killer Clown라는 별명으로 불린 존 웨인 게이시는 활발한 자원봉사와 활동으로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성공한 사업가였지만, 실제로는 심각한 성 도착증을 가진 인물로 1972년부터 1978년까지 33명의 젊은 남성과 소년을 살해했습니다.

마지막 범행이 발각되면서 체포된 그의 소유지와 근처 하천에서 사체들이 발견되었으며 총 33명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후 재판에서 사형을 언도받고 1994년 형이 집행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미국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광대 괴담/ 광대 공포증 Coulrophobia에 큰 영향을 끼친 인물로 많은 소설과 영화, 드라마 등에서 모티브로 사용되었습니다.

 

존 웨인 게이시가 수감 중에 그린 포고 자화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