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너의 조각들 PIECES OF HER -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 토니 콜렛, 벨라 히스코트

by bitdigger1 2022. 2. 25.

작은 마을을 뒤흔든 폭력 사건. 이윽고 드러난 은밀한 위협과 무서운 비밀들. 엄마의 어두운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딸은 조각을 맞추기 시작한다.

우연히 다락방에서 엄마의 젊은 날이 담긴 비디오테이프를 발견한 앤디(벨라 히스코트).

피아노를 연주하는 엄마 로라(토니 콜렛)의 모습은 삶에 찌든 현재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이었고 앤디는 엄마가 과거를 숨긴 이유에 흥미를 갖게 됩니다.

31살 생일을 맞은 앤디가 엄마 로라와 들른 쇼핑몰에서 갑작스러운 총기 난동 사건이 벌어지고 많은 사상자가 발생합니다.

총을 든 괴한이 앤디를 노리는 순간, 로라는 괴한을 간단히 제압해버리고, 상상치도 못한 엄마의 행동을 목격한 앤디는 혼란에 빠집니다.

한편 괴한을 제압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과거의 적들에게 신분이 노출되고 치명적 위협이 시작될 것을 감지한 로라는 앤디를 과거의 동료에게 피신시킵니다.

엄마의 숨겨진 과거의 조각들을 맞추기 시작한 앤디는 자신에게도 숨겨진 어린 시절의 무서운 비밀들을 알게 됩니다.

 

숨기고 싶었던 어두운 과거와 비밀 때문에 위험에 처한 딸과 엄마의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공개일 : 2022년 3월 4일

에피소드 : 8부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