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한 아파트에서 말썽꾸러기로 자란 세 사람, 골디나(마테우시 다미엥츠키), 지카(베로니카 크시옹슈키에비치), 다비드(마테우시 바나시우크).
성인이 되면서 각자의 운명은 엇갈립니다.
경찰이 된 지카는 영향력과 돈을 위해 살인과 폭력, 총기까지 밀매하는 갱단으로 변해가고 있는 광적이고 폭력적인 축구 훌리건 그룹, 푸리오자97과 리더 카슈브에 대한 수사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지카는 과거 푸리오자97의 멤버였지만 지금은 의사로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과거의 연인 다비드를 찾아가고 장기 수감 위기에 놓인 형 카슈브에 대한 선처를 약속하며 경찰의 정보원이 되어 줄것을 제안합니다.
한편 푸리오자97을 이끄는 주요 멤버인 친구 골디나가 다친 조직원들의 은밀한 치료를 위해 그를 찾아오며서 이를 계기로 조직에 다시 합류한 다비드는 잊고 지내던 거친 세계에 다시 뛰어듭니다.
훌리건으로서의 격정이 되살아난 다비드는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갈등하지만 골디나 역시 전혀 다른 세계에 살고 있던 그에게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습니다.
한편 지카는 다비드의 정보에 따라 수사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푸리오자97에 대한 압박이 시작되면서 세 사람의 운명은 다시 엇갈리기 시작합니다.
폭력적인 축구 훌리건, 울트라스 ULTRAS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세 친구의 엇갈린 운명을 다룬 경찰 액션 드라마 영화입니다.
공개일 : 2022년 4월 6일
2021년에 제작된 폴란드 영화로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 공개됩니다.
실제로 유럽 각국은 자신이 지지하는 팀을 위해 폭력도 불사하는 광적인 훌리건들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