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투 서머스 Two Summers - 넷플릭스 벨기에 오리지널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

by bitdigger1 2022. 6. 4.

Taglines: TIME DOES NOT HEAL ALL WOUNDS

 

50살 생일을 맞은 로미를 위한 파티를 위해 오랜 절친들을 남프랑스의 개인 섬에 초대한 페터 커플.

고급 샴페인과 수영장, 외부 세계와의 단절된 아름다운 섬에서 잊지 못할 주말이 될 것 같았습니다.

섬에 모인 이들은 30년 전인 1992년 여름, 친구들 중 한 명이 비극적인 사고로 사망하면서 즐거운 휴가가 악몽으로 변했던 잊고 싶은 기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몇몇 친구들은 자신들이 촬영했던 사망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이 담긴 비디오테이프를 불태워 버리고 기억 속에 묻어 버립니다.

하지만 없애버렸다고 생각했던 비디오테이프가 30년 후 친구들의 재결합에 맞춰 협박장과 함께 도착하면서 흥분과 기대감에 설레던 분위기는 가라앉고 의도를 알수 없는 협박범이 섬 안에 있는 누군가라는 사실에 서로에 대한 의심은 커져 갑니다.

모두가 의심받는 긴장된 분위기 속에 파티가 열리기 시작하고 진실이 밝혀지기 전에는 누구도 섬을 떠날 수 없습니다.

 

8명의 친구들의 30년간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 생일파티에 애써 잊고 있었던 과거의 사건에 대한 협박장이 날아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공개일 : 2022년 6월 3일

에피소드 : 6부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