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타이거 킹: 닥 앤틀의 위험한 사파리 Tiger King: The Doc Antle Story -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 미니 시리즈

by bitdigger1 2021. 12. 6.

 

TagLine : Showman or Con Man?

 

《타이거 킹》 다큐시리즈가 또 다른 문제 인물에 주목한다. 대형 고양잇과 동물원 주인 바가반 ‘닥’ 앤틀.
성 학대, 폭력, 부정행위 등, 그의 충격적 혐의들과 내막을 파헤친 작품.

 

넷플릭스 인기 다큐 시리즈인 타이거 킹에 등장했던 닥 앤틀이 또 다른 논란의 인물로 등장합니다.
맹수 애호가이자 머틀 비치 사파리 공원를 운영하며 TV 방송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동물 전문가로 이름을 알리며 유명세를 누렸고, 그 과정에서 많은 추종자들을 모으며 성공을 거둔 인물로 알려져 있는 앤틀은 야생 동물 보호 단체 멸종 희귀종 연구소 T.I.G.E.R.S.(The Institute for Greatly Endangered and Rare Species)를 설립합니다.
동물 보호 구역을 자처한 이곳에서 그는 추종자들과 함께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동시에 맹수들의 새끼들을 불법으로 밀매하고, 동물 스턴트와 각종 홍보 사업에 이용하면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겉으로는 동물 구조 전문가와 동물 애호가로 행세했지만 그 이면에서는 동물원을 컬트 종교의 사원처럼 운영하고 추종자들을 세뇌시켜 착취하면서 자신이 사랑하는 맹수처럼 사파리의 제왕으로 군림하며 각종 파렴치한 범죄를 저질렀던 인물입니다.

 

목격자들과 피해자들이 겪은 학대와 협박, 파렴치한 범죄를 증언하고 숨겨진 내막과 그의 충격적 실체를 파헤치는 전작 타이거 킹의 스핀 오프 다큐멘터리 시리즈입니다.

 

에피소드 : 3부작

공개일 : 2021년 12월 10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