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안야 테일러조이, 토마신 맥켄지, 소호에서의 마지막 밤 Last Night in Soho - 신작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영화 기대작

by bitdigger1 2021. 9. 10.

Dreams really do come true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며 런던 패션 칼리지에 입학하게 된 엘로이즈(토마신 맥켄지)는 자신이 동경하는 1960년대 문화의 중심지였던 런던 소호로 이사를 옵니다.

첫날밤 꿈속에서 1966년의 런던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엘로이즈는 우상이었던 아름다운 가수 샌디(안야 테일러조이)의 모습으로 변한 자신을 발견합니다.

화려한 60년대 런던의 밤 문화 속에서 매력적인 남자 잭(맷 스미스)와 만난 그녀는 사랑에 빠지고 로맨틱한 밤을 보내게 됩니다.

매일 밤 꿈속에서 잭과 함께 화려한 밤을 즐기던 엘로이즈는 현실에서도 점점 샌디를 닮아가면서 현실과 꿈의 경계는 모호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자신이 보고 느꼈던 모든 것들이 과거 실제로 일어났으며 샌디가 결국 잭에 의해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엘로이즈는 현재의 잭을 찾아 나섭니다.

영국 BBC의 최장수 인기 SF 드라마 시리즈 닥터 후의 11대 닥터 역을 맡았었던 맷 스미스가 악역으로 출연합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두 젊은 여배우, 퀸스 갬빗의 아름답고 매력적인 주인공 안야 테일러조이와 조조 래빗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토마신 맥켄지의 연기 대결도 볼만할 것 같네요.

2017년 작 베이비 드라이버를 연출했던 에드가 라이트가 감독과 시나리오를 맡았습니다.

영국에서 제작되었고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평가받는 작품입니다.

공개일 : 2021년 10월 29일 (영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