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킹 사건의 가해자들과 생존자들이 괴롭힘, 폭력 등 범죄로 얼룩진 그날의 이야기를 직접 털어놓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스토킹 사건의 피해자들이 겪었던 사건의 전말을 법의 심판을 받고 있는 가해자들에게 직접 들어보는 실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치명적인 집착에 빠졌던 스토커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공개일 : 2022년 10월 28일
에피소드: 8부작
1. 대니얼 톰슨
고교 시절 만나 결혼했던 부인에게 집착한 대니얼.
이혼 후 전 부인이 새로운 연인을 만난다는 것을 알고 분노한 그는 칼을 들고 집에 침입했고 경찰에 체포되어 8년을 복역합니다.
하지만 출소 후에도 그의 집착과 폭력적인 성향은 바뀌지 않았고 새 여자 친구를 비슷한 방식으로 위협하는 범죄를 다시 저지릅니다.
2. 존 앤더슨
어린 아들을 키우고 있던 레이첼에게 반했던 존.
하지만 트랙터 사고로 레이첼의 아들에게 큰 부상을 입혀 사망하는 비극이 벌어지고 절망한 존은 마약에 빠졌고 폭력성을 드러냅니다.
레이첼이 자신을 떠나자 하루 종일 문자 폭탄과 집 초인종을 누르며 돌아오기를 강요하고 그녀를 공격한 후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됩니다.
3. 데이비드 맥기
헤어진 여자 친구에게 수백 번의 전화와 문자를 보내 괴롭힌 맥기.
여자친구 차미카는 극도의 두려움 속에 살아야 했습니다.
하지만 과거 다른 여성들에 대한 끔찍한 폭력을 저질렀던 숨겨진 범죄를 끈질기게 확인한 검사 덕분에 결국 법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4. 재클린 피진
남편이 전 여자 친구 산드라와 메시지를 주고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 재클린.
그녀는 불길한 오컬트 저주 부적들을 만들어 한밤중에 산드라의 집 앞에 갖다 놓기 시작합니다.
살해 위협까지 하기 시작한 재클린은 경찰에 의해 체포되고 그녀의 어머니가 공범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집니다.
5. 제임스 코퍼스
새벽에 귀가한 애슐리는 아들 방에 있던 오랜 친구였던 전과자 제임스와 마주치고 놀랍니다.
제임스는 이미 수차례 돈을 훔쳤고 배신감을 느낀 애슐리는 접근 금지를 요청하고 친했던 친구라고 생각했던 그가 계획했던 검은 속내를 알고 경악합니다.
6. 데커트리스 잭슨
타인의 거절을 견디지 못하고 폭력적인 소유욕을 드러내는 데커트리스.
목표가 된 피해자의 따라다니며 선물을 두고 가거나 집을 염탐하면서 지속적인 스토킹을 가하다 결국 투옥됩니다.
7. 테리 모리슨
54세의 이혼녀 세이디와 갱단 출신의 어두운 과거를 가진 테리 모리슨은 동거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테리는 폭력성을 드러냈고 겁이 질린 세이디는 집을 떠나 몸을 피합니다.
그는 전화 폭탄을 퍼부으며 괴롭혔고 휴대폰에 위치 추적 앱을 설치하려는 시도를 합니다.
결국 테리는 스토킹 혐의로 수감되었고 3년 전 벌어진 다른 여성의 죽음과 연관성이 발견됩니다.
8. 루벤 하라미요
29살 때 45세의 마리아를 만난 사랑에 빠진 루벤.
몇 년 후 루벤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걸 알게 된 마리아가 관계를 끝내려고 하면서 상황이 심각해집니다.
마리아에게 집착한 그는 자해를 시작했고 수백 통의 편지를 써서 용서를 애원합니다.
루벤은 수갑과 테이저건을 구매해 마리아의 집으로 향하고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고 맙니다.
여러 명이 평생 상처를 입힌 그는 45년형이 선고받고 수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