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It Rains, It Pours - 엎친 데 덮친 격
(크리스틴 벨이 자신의 트위터에 이 시리즈를 소개하면서 쓴 첫 문장입니다.)
과거 마음의 상처로 와인 없이는 매일이 똑같은 하루를 견딜 수 없는 애나(크리스틴 벨).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와인을 홀짝이며 자신과 상관없이 그렇게 흘러가는 세상을 창밖 너머로 바라보는 것이 일과입니다.
어느 날, 길 건너 집에 매력적이고 핸섬한 남자 닐(톰 라일리)이 귀여운 딸 엠마(삼사라 예트)과 함께 새로 이사를 오면서 지루한 일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줍니다.
하지만 그녀는 닐의 집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살인 사건을 창문 너머로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어떠한 증거도 정황도 발견되지 않고 알코올 중독으로 정신과 약을 복용하는 그녀의 말을 아무도 믿어 주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정신 상태를 의심합니다.
애나는 스스로를 의심하면서도 자신이 목격한 것에 확신을 가지고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로 결심합니다.
우연히 살인 사건을 목격한 여자가 자신 스스로와 진실을 찾기 위해 애쓰는 과정을 코믹하게 다룬 스릴러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2021년 4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던 에이미 애덤스 주연의 우먼 인 윈도 Woman in the WIndow와 비슷한 내용이지만 코미디 요소를 더한 작품으로 영어 타이틀 The Woman in the House Across the Street from the Girl in the Window (TWITHATSFTGITW)는 TV 쇼 역사상 가장 긴 타이틀 중 하나라고 합니다.
공개일 : 2022년 1월 28일
에피소드 수 : 8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