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우박 맞은 날 All Hail -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오리지널 코미디 드라마 영화, 기예르모 프란첼라

by bitdigger1 2022. 3. 8.

우박을 동반한 대규모 폭풍을 예측하지 못한 유명 기상 예보관. 곤란한 상황을 피해 고향으로 피신했다가 뜻하지 않게 자아 발견의 길로 들어선다.

기상 예보가 틀리면서 신뢰를 잃게 된 기상예보관이 피난처로 찾은 고향에서 잊고 있었던 자아를 다시 찾게 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 영화입니다.

 

기상 예측의 정확성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는 기상학자이자 예보관 미구엘 플로레스(기예르모 프란첼라).

TV 쇼의 호스트로서 어려운 기상 현상을  타고난 쇼맨십으로 재밌게 풀어내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던 스타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이른 아침, 거센 우박 폭풍이 몰아쳐 심각한 피해를 주게 되지만 날씨를 제대로 예측하지 못한 미구엘은 망신을 당하고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게 되면서 그의 삶은 180도 바뀌게 됩니다.

엄청난 비난과 비판에 직면하며 하루아침에 모두에게 가장 미움받는 사람이 된 그는 방송을 그만두고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떠나 딸이 살고 있는 고향 코르도바로 떠나게 됩니다.

이곳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그는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가족과 사랑, 직업에 대해 다시 뒤돌아 보게 되고 자아 발견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공개일 : 2022년 3월 30일

 

주연을 맡은 기예르모 프란첼라 Guillermo Francella는 배우이자 코미디언으로 TV와 연극, 영화 등에서 30년간 활약해온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