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양들의 침묵 1년 후, 클라리스, Clarice - CBS 신작 심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 스핀 오프

by bitdigger1 2021. 2. 7.

SILENCE IS OVER

양들의 침묵 사건 이후 현장에 복귀한 FBI 요원 클라리스 스털링의 이후 이야기를 다룬 신작 스핀 오프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1993년 한니발 렉터 사건이 끝나고 1년 뒤 클라리스 스털링 요원(레베카 브리즈)는 연쇄 살인범과 변태적 성범죄자들을 수사하기 위해 휴직을 끝내고 현장에 복귀합니다.

험난했던 어린 시절에서 비롯된 그녀의 복잡한 심리적 내면은 거친 남자의 세계에서 견딜 수 있는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는 힘이 되고 평생 동안 그녀를 괴롭힌 가족의 비밀에서 벗어나기 위한 수단이었습니다.

하지만 1년 전, 한니발 렉터에게 불안한 심리와 내면을 간파당하고 탈출에 이용당한 아픈 기억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명석하지만 동시에 불안한 이런 클라리스의 내면은 그녀를 괴롭혔던 한니발 렉터 박사만큼이나 괴물 같은 미친 범죄자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흉악한 범죄로 그녀를 도발하기 시작합니다.

미국 CBS 오리지널로 제작된 수사 심리 스릴러 TV 시리즈로 토마스 해리스의 베스트셀러 소설 양들의 침묵과 동명의 영화에 기반한 스핀 오프로 제작되었습니다.

시즌 1인 2021년 2월 11일 10개의 에피소드로 방송됩니다.


유명한 토마스 해리스의 명작 베스트셀러를 명작 영화로 만들어낸 조디 포스터, 앤서니 홉킨스 주연의 양들의 침묵을 기반으로 주인공 클라리스의 이후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양들의 침묵은 이전의 다른 영화나 소설에 등장하는 살인마하고는 다른 지적인 고학력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의 개념을 정의한 명작입니다.


주연을 맡은 레베카 브리즈는 프리티 리틀 라이어즈 시리즈를 비롯한 다수의 TV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겸 작가로 특이하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1987년 생으로 호주 출신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