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앤서니 홉킨스, 올리비아 콜먼 / 파더 The Father - 2021년 신작 드라마 영화 기대작

by bitdigger1 2021. 2. 21.

고령에도 딸의 모든 도움을 거절하며 살던 고집 센 노인 앤서니(앤서니 홉킨스)가 치매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신작 드라마 영화입니다.

2020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면서 비평가들과 언론 등에서 앤서니 홉킨스와 올리비아 콜맨의 연기에 찬사를 보내고 있는 작품으로, 특히 명배우 앤서니 홉킨스의 치매에 걸리기 시작하는 노인의 연기 묘사에 극찬을 얻었습니다.

많은 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초청되었고 특히 보스턴 영화 비평가 협회상을 비롯해서 다수의 비평가 협회상에서 주연상과 각본상을 수상하면서 작품성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개봉이 연기되다 2021년 3월 12일부터 영국에서 첫 공개되면서 글로벌 개봉이 시작됩니다.

한국 개봉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앤서니 홉킨스 경 Sir Philip Anthony Hopkins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맡았던 한니발 렉터 역으로 1992년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을 수상한 명배우. 이외에도 많은 상을 수상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1993년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에게 기사 작위(Knight Bachelor)를 받았으며 2003년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고, 2006년 제6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평생공로상을 수여받아 그의 위대한 배우로서의 경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올리비아 콜먼 Olivia Colman

2019년 영화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에서 앤 여왕 역할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더 크라운 시리즈에서 엘리자베스 2세를 연기하고 있는 명배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