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Line : THE LOVE STORY IS NEVER THE WHOLE STORY
뉴올리언스 리틀 웨슬리에 사는 빅(벤 애플렉)과 젊고 매력적인 아내 멜린다(아나 데 아르마스).
겉으로 보기엔 완벽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수도 없이 남자를 갈아치우는 멜린다의 남성 편력으로 서서히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딸을 위해 가족을 떠나지 않는 한 아내의 바람을 애써 묵인하던 빅이지만 복잡한 속내를 숨길 수는 없습니다.
어느 날 이웃에서 열린 파티에서 멜린다의 새로운 연인 피아니스트 찰리가 풀장에서 익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빅이 질투에 눈이 멀어 찰리를 죽인 것으로 의심하는 멜린다와 주요 용의자로 지목된 빅 사이에서 진실을 둘러싼 치열한 심리 게임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아내의 외도를 눈 감아온 남편이 아내의 새 연인을 살해한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공개일 : 2022년 3월 18일
리플리 증후군으로 유명한 소설, 리플리 The Talented Mr. Ripley를 쓴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의 거장, 패트리샤 하이스미스 PATRICIA HIGHSMITH의 1957년 작 동명 소설이 원작입니다.
플래시 댄스, 나인 하프 윅스, 롤리타를 연출했던 에이드리언 라인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주연을 맡은 벤 애플렉과 아나 데 아르마스는 촬영 중에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