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CAT - 넷플릭스 인도 오리지널 범죄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 란딥 후다

by bitdigger1 2022. 12. 23.

Taglines: Drugs. Deceit. Danger.

 

1990년 인도 펀잡주.

부모님을 죽인 원수를 갚기 위해 경찰 정보원으로 테러리스트 집단에 잠입한 구르남 싱(란딥 후다)은 무기 밀매 현장을 경찰에 알려 이들을 소탕하는 데 성공하고 그 공로로 동생들과 함께 새로운 거주지와 신분을 얻어 새 출발을 합니다.

2006년, 선거를 앞에 두고 경찰은 마약 단속에 대한 정치적 압력을 받기 시작하고 부패한 의원이자 마약 조직의 두목 마담 아울라크는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 경찰과 거래를 하려 합니다.

그러나 은퇴를 경찰관 셰탑 싱은 은퇴 자금을 위해 아울라크의 경쟁 갱단과 손을 잡고 그녀의 조직을 붕괴시켜 펀잡의 마약 거래 시장을 장악하려는 음모를 꾸밉니다.

한편 가명으로 신분을 숨긴 채 기계공으로 살아가던 구르남의 동생 써니(다니시 수드)가 콘서트장에서 몰래 마약을 팔다 체포됩니다.

셰탑은 동생의 선처를 부탁하기 위해 과거 연락책이었던 자신을 찾아온 구르남에게 다시 정보원으로 활동해 주면 동생의 혐의를 눈감아 주겠다며 자신의 계획에 그를 이용하려 합니다.

구르남은 어쩔 수 없이 마담 아울라크의 조직에 잠입해 또다시 이중생활을 시작하고 주요 마약 공급책의 정보를 흘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경찰의 급습으로 구르남은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놓이고 셰탑의 치명적인 음모와 과거에 얽힌 충격적인 사실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과거 경찰 정보원이었던 남자가 동생을 구하기 위해 마약 범죄 조직에 다시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와 숨겨진 음모를 그린 범죄 스릴러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공개일: 2022년 12월 9일

에피소드: 8부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