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90년대 이탈리아의 TV 홈쇼핑 채널에서 특유의 목소리와 거침없는 화법과 행동으로 대성공을 거두었던 모녀, 반나 마르키와 스테파니아 노빌레.
다이어트 크림과 주름방지 로션 등을 판매하며 엄청난 판매고를 올린 두 사람은 곧 유명인이 되면서 노래도 발표하고 영화배우로도 데뷔하며 명성과 인기는 정점에 오릅니다.
그러나 제품의 효과에 대한 논란이 일면서 직접 운영하던 화장품 홈쇼핑 사업이 실패하자 두 사람은 새로운 아이템을 찾기 시작합니다.
지역 홈쇼핑을 통해 재기를 노린 두 사람은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부적과 불운을 물리친다는 소금, 담쟁이덩굴과 함께 로또 번호 상품을 판매하면서 엄청난 매출을 올리는 성공을 거둡니다.
하지만 이들이 판매한 번호는 모든 같은 숫자였고 불량 소금에 담쟁이덩굴은 회사 앞에서 꺾은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문이 일기 시작합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녀를 사기죄로 고소했고 기소된 두 사람은 재판에서 중형을 선고받고 피해자 보상을 위해 부동산이 압류되면서 몰락하기 시작합니다.
홈쇼핑의 여왕으로 불렸던 반나 마르키와 스테파니아 노빌레가 돈에 눈이 멀어 벌인 기막힌 사기 행각과 여파, 몰락을 다룬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입니다.
사기당할 만한 사람들이 사기를 당했다는 말을 내뱉으며 아직 정신차리지 못한 두 사람의 거침없는 인터뷰를 통해 당시의 상황을 다시 되돌아봅니다.
공개일 : 2022년 9월 21일
에피소드 : 4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