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s

코카인 카우보이: 마이애미의 제왕들 Cocaine Cowboys: The Kings of Miami - 넷플릭스 신작 범죄 다큐멘터리 시리즈

by bitdigger1 2021. 7. 29.

HOMETOWN HEROES. WANTED CRIMINALS.

1980년대 쿠바 이민자 출신으로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아우구스토 팔콘과 살바도르 마글루타는 콜롬비아의 거대 카르텔로부터 75톤에 달하는 코카인을 플로리다로 밀수해 유통하며 20억 달러에 달하는 거대 마약 제국을 건설합니다.

그들은 "Los Muchachos, The Boys"로 불리며 마치 로빈 후드처럼 가난한 사람들에게 돈을 뿌리면서 대중의 지지를 얻었고 이를 자신들의 위장하는데 교묘하게 이용하는 치밀함을 보여줍니다.

경찰과 배심원들을 매수하고 거액을 들인 변호인단을 고용하며 자신들을 추적하는 연방 수사국을 20년간 따돌리며 기소를 피합니다.

두 사람은 파워보트 세계 챔피언에 오르는 등 마이애미의 유명 인사로 호화로운 생활을 이어가다 1991년 결국 기소되고 살바도르는 205년의 형을 선고받아 중범죄자 교도소에서 복역 중이며 아우구스토는 20년형을 선고받았지만 탈세 등의 혐의로 추가 기소되며 20년간 유지하던 마약 제국은 끝이 나게 됩니다.

측근들, 변호인단, 연방수사관들의 인터뷰와 희귀 자료 영상 등을 통해 1980년대 마이애미의 왕으로 군림했던 코카인 카우보이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다룬 신작 다큐멘터리 시리즈입니다.

 

6부작으로 2021년 8월 4일 공개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