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는 한 철, 길게는 평생 유령에 시달린 이들이 과거를 돌아보며 이야기한다. 직접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피부로 느꼈던 초자연적인 존재에 대해. 실감 나는 재연과 실제 사연자와의 대담을 결합한 호러 리얼리티 시리즈.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기이한 초자연적 현상을 겪고 엄청난 공포에 압도당했던 사람들의 충격 실화.
실제 인물이 겪은 사건과 경험을 재연 영상과 인터뷰로 재구성한 리얼리티 시리즈입니다.
2018년 작 초자연 현상의 목격자들 HAUNTED의 라틴 아메리카 버전으로 5개의 에피소드로 2021년 3월 31일 공개되었습니다.
1. 저주받은 자들의 집 The House of the Damned
싱글 맘과 두 아이. 새로 이사한 집에서 자신들을 노리는 사악한 존재의 기운을 느낀다.
분명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걸.
2. 저주받은 인형 The Cursed Doll
생일 선물로 받은 인형과 사랑에 빠진 여인. 여인의 사랑은 집착이 되고, 인형은 그녀와 가장 가까운 가족과 친구에게 공포스러운 무언의 경고를 보내기 시작한다.
3. 엘 몰리노에서 온 여인 The Woman from El Molino
귓가에 들려오는 섬뜩한 목소리, 등 뒤에서 느껴지는 서늘한 기운. 한 경찰관을 자꾸만 찾아오는 죽은 여인의 영혼 덕분에 그가 지금까지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던 것일까.
4. 무언가 문을 두드린다 Something's Knocking at the Door
이웃의 펜트하우스에서 우연히 죽음을 목격한 소년은 그 이후로 자신을 따라다니는 끔찍한 그림자를 보고, 영영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악몽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5. 악마는 부활 전야에 춤춘다 The Devil Dances before Easter
부활절 직전 성주간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집 밖에 나가지 말라는 할머니의 당부를 어기고 동네를 혼자 거닐던 소년은 평생 잊지 못할 끔찍한 검은 악마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