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몬테레이에서 이탈리아로 향하는 화물선에 5톤의 코카인이 몰래 선적됩니다.
구매자는 이탈리아의 칼라브리아 지역의 강력한 마피아 드랑게타 패밀리의 보스 돈 미누(아드리아노 치아라미다).
하지만 그의 손자 돈 스테파노(주제페 데 도메니코)는 다른 마피아 패밀리와 손을 잡고 할아버지의 자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판매자는 마약상 엔리케와 자신토 형제로 부패한 군인 마누엘(해롤드 토레스)은 그들에게 돈을 받고 범죄를 눈감아 줍니다.
미국인 린우드 일가의 엄마 엠마(안드레아 라이즈보로)와 아들 크리스(데인 드한)는 가족 사업인 뉴올리언스의 명문 선박 회사가 도산 위기에 처하자 회사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코카인의 운송 거래에 뛰어들게 됩니다.
그러나 할아버지와 손자 간에 벌어진 드랑게타 패밀리의 내분으로 거액의 코카인 대금이 사라지면서 대서양을 건너던 화물선은 갑자기 아프리카로 목적지를 바꾸게 되고 화물의 정체를 알게 된 사람들이 코카인을 노리기 시작합니다.
늦어지기 시작한 코카인의 운반은 이해관계를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게 되고 파국으로 치닫게 됩니다.
대서양을 떠돌게 된 5톤의 코카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복수, 배신, 욕망의 드라마를 다룬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마약 범죄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에피소드 : 8부작
공개일 : 2020년 3월 5일
감독은 시카리오: 데이 오브 더 솔다도, 위다웃 리모스를 연출한 스테파노 솔리마가 맡았습니다.
로튼 토마토와 IMDB에서 높은 평점을 얻은 작품으로 영국 스카이TV 제작으로 방영 이후 아마존에서 공개되었습니다.
2016년 발간된 로베르토 사비아노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으로 제로제로제로 ZeroZeroZero는 이탈리아에서 사용하는 밀가루의 순도를 측정하는 단위 중에서 가장 순도가 높은, 순도 100%의 최상급 코카인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