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킬러 스칼렛(레나 헤디)은 자신의 딸 샘(캐런 길런)을 두고 비정하게 떠납니다.
몇 년 후 험난한 삶을 보낸 샘은 자신을 버린 엄마처럼 냉혹한 킬러로 성장합니다.
어느 날 샘이 속한 '회사'는 그녀에게 8살 소녀 에밀리(클로에 콜먼)을 처리하라는 임무를 지시하지만 샘은 선택의 여지없이 에밀리를 보호하기로 결심하고 '회사'의 지시를 거부합니다.
'회사'는 모든 킬러들을 동원해 샘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그녀는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인 엄마 스칼렛을 찾아가게 됩니다.
샘과 스칼렛은 아픈 과거사를 털고 스칼렛의 동료들, 여성 킬러들의 비밀 결사, 라이브러리언스 The Librarians의 멤버들(플로렌스(양자경), 마들렌(칼라 구기노), 안나 메이(안젤라 바셋))과 함께 힘을 합쳐 에밀리를 지키기로 합니다.
라이브러리언스는 본거지인 도서관을 공격해오는 킬러들과 대격전을 벌이고 '회사'에 대한 반격을 시작합니다.
존 윅의 여성판으로 여성 킬러들이 선보이는 화끈한 총기 액션 영화입니다.
공개 : 2021년 7월 14일
미국 넷플릭스에서 공개는 확정됐지만 배급권 문제로 글로벌 공개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극장 개봉을 기대해야겠네요.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의 네뷸라로 출연했던 카렌 길런이 주인공 샘 역을 맡았습니다.
엄마 스칼렛 역은 왕좌의 게임의 서세이 라니스터 역을 맡았던 레나 헤디가 맡았고 동료 킬러 플로렌스 역으로 미셸 여(양자경)도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