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Line : SURVIVE THE SEARCH SURVIVE EACH OTHER
20세기 초, 탐험가 피어리 등이 그린란드를 탐사한 결과를 근거로 미국은 섬이 두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다고 주장하며 그린란드의 일부분만을 점유하고 있던 덴마크에게 서쪽 지역을 팔라고 제안합니다.
1909년, 덴마크는 미국의 주장을 반박할 증거인 이전 원정대가 만들었던 지도를 찾기 위해 아이니르 미켈센(니콜라이 코스테르발다우)을 대장으로 한 새로운 원정대를 구성하고 탐험선 앨라배마호가 항구를 떠납니다.
원정 출발지에 캠프를 설치한 미켈센은 다른 대원들을 남겨두고 초짜 원정대원 아이버 이베르센(조 콜)과 함께 탐사를 시작합니다.
고생 끝에 그린란드가 하나의 섬이라는 증거를 찾아내는 데 성공하지만 고국으로 귀환할 배가 기다리는 캠프로 돌아오는 과정은 예상보다 훨씬 더 힘들었고, 두 사람은 극한의 배고픔과 피로, 포악한 북극곰의 공격을 견뎌내야만 했습니다.
천신만고 끝에 캠프에 도착하지만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얼음 속에 갇혀 부서진 앨라배마호뿐이었습니다.
얼음으로 뒤덮인 광활한 땅에 남겨진 두 사람은 추위와 배고픔과 싸워 생존해야 하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극한의 자연환경에 남겨진 두 원정대원의 처절한 생존기를 다룬 역사 실화 드라마 영화입니다.
공개일 : 2022년 3월 2일
왕좌의 게임에서 제이미 라니스터 역으로 출연했던 니콜라이 코스테르발다우와 피키 블라인더스에 출연했던 조 콜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덴마크의 극지 탐험가이자 작가인 아이니르 미켈센의 책, Two Against Ice를 원작으로 합니다.